미니카페 활용한 ‘나눔 릴레이’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커피베이 미니카페(커피 트럭)’를 활용한 사회 공헌 캠페인인 '나눔 릴레이' 행사를 지난 6월 9일 화요일 도봉소방서 본서 후정에서 진행했다.

'나눔 릴레이'는 커피베이가 직접 제작한 커피 트럭이 나눔이 필요한 곳으로 직접 찾아가 음료, 베이커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나눔 릴레이의 첫 번째 대상은 도봉소방서 근무자 100여명으로 코로나19 대응과 화재 진압 등 지역 사회를 위한 소방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실시했다.
/ 커피베이 제공
/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와 도봉소방서는 작년에도 함께 손잡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하여 커피베이의 컵 홀더를 활용한 소방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커피베이는 추후 소방서를 비롯한 지역 사회를 위해 힘쓰는 다양한 기관뿐 아니라 소외된 곳도 방문하는 등 다채로운 나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커피베이는 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연합, 한부모 가정 사랑회를 비롯해 NGO 단체, 아동 보육 시설 등을 대상으로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가면서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커피베이 자체 커피 트럭을 제작한 것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면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CSR을 실현해나가면서 작은 힘이나마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문의는 커피베이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