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치즈 라이벌’에 이어 ‘치킨 라이벌’ 프로모션 선보여
롯데리아가 지난 8월 실시한 ‘치즈 라이벌’ 프로모션에 이어 9월 한 달간 ‘치킨 라이벌’ 2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 진행한 ‘치즈 라이벌’은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모짜렐라인더버거’와 체다치즈를 사용해 치즈 맛의 극대화를 살린 ‘클래식치즈버거’의 대결이었다면 이번에는 치킨을 주제로 한 ‘치킨 라이벌’ 대전이다.
롯데리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 중에서 치즈와 치킨과 같이 특정 소재를 대상으로 라이벌전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 |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만든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한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통 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치킨 육질이 주는 부드러운 담백함과 매콤하면서도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남성고객은 물론 깔끔하게 매운맛을 선호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티렉스버거는 매장 방문 고객 및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시장조사를 통해 2018년 6월에 출시했다. 번(bun: 햄버거빵)보다 큰 치킨 통다리살로 만들어 ‘크게 한 입 베어 물다’ 라는 뜻과 티라노사우루스를 상징하는 티렉스로 명칭한 제품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치킨류 제품은 롯데리아는 물론 대한민국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고 인기가 높아 이번 치킨 라이벌 프로모션 준비하게 됐다” 라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주문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버거&치킨 롯데리아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상담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