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각 가정에서 집에서 요리를 하는 홈쿡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평소 요리에 관심이 없었던 ‘요린이’(요리어린이)의 경우 소스가 다양하게 활용되는 한식요리를 할 때 어려움을 느끼기 쉽다.

이러한 ‘요린이’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소스 하나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만능소스 댓쿡의 ‘쏘다소스’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쏘스가 다했다는’ 컨셉의 ‘쏘다소스’는 소스 하나만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양념 배합이 어려운 요린이이라도 ‘쏘다소스’ 하나만으로 전문식당급의 맛있는 맛을 구현할 수 있는 만능 소스이다. 

만능소스계의 새로운 열풍, 올댓쿡 쏘다소스 연일 화제


다양한 양념이 많이 들어가 맛을 내는 한국음식의 특징을 파악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올댓쿡만의 레시피를 활용해 개발된 ‘쏘다소스’는 다양한 요리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각종 양념들의 보관과 관리의 불편함과 기존에 출시된 만능 소스가 가지고 있던 계량의 불편함 등을 개선하기 위해 분말형태로 제작되어 보관이나 계량에 편리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다양한 양념을 구매해 직접 배합해서 활용하는 것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매콤소스3종과 짜장소스2종으로 구성된 ‘쏘다소스’는 닭볶음탕은 물론 국민 간식 떡볶이, 오징어 볶음 등 고추장이나 고춧가루 베이스의 요리는 물론 짜장 떡볶이와 짜장면, 짜장 볶음탕 등의 별미 요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바쁜 1인 가구나 맞벌이 가구는 물론 최근 원격 수업으로 아이들의 끼니가 늘 고민인 주부층에서 인기가 높다.


올댓쿡의 ‘쏘다소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