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로코장인’ 문정혁과 유인나의 조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로맨틱 첩보물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연출 이재진, 극본 이지민)에 제작지원을 한다.

지난 10월 21일 첫방송을 선보인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이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오는 문정혁과 유인나 꿀 조합 커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제작지원

걸작떡볶이치킨은 ‘나를 사랑한 스파이’ 극중 인물들의 식사를 하거나 야식을 먹을 때 자연스럽게 가맹점 매장이나 메뉴들이 노출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전국의 각 가맹점의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제작지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본사 지원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국의 가맹점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인기가 높은 TV 드라마에 제작지원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각 가맹점의 홍보 효과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국민 대표 간식 메뉴인 떡볶이와 치킨을 콜라보한 ‘떡닭세트’를 출시해 가격과 맛 거기에 양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전략으로 인기몰이 중인 외식 브랜드로 200호점을 눈 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