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움바 치킨은 지난 11월 6일 출시한 신메뉴로 출시 첫날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투움바 치킨 일시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메뉴이며 블랙알리오는 깊고 진한 간장과 담백한 마늘의 조화를 특징으로 하는 메뉴로 지난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한 인기 메뉴이다.
![]() |
푸라닭치킨 페이스북 캡쳐 |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블랙투움바는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와 신메뉴를 한 번에 즐기고 싶다는 고객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만들어진 메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푸라닭은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듣고, 더 나은 방향으로 끊임없이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푸라닭 치킨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지난 6월에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베스트 메뉴 2종인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을 반반 조합한 '블랙마요'를 출시했으며, 11월 6일에는 지속적인 소비자들에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출시한 투움바 치킨을 재출시한 바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 블랙투움바 시리즈는 뼈와 순살, 윙콤보 3종으로 출시됐다. 11월 27일부터 푸라닭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