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연말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을 첫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정액권처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기프티콘은 정해진 메뉴로만 받아야 해서 사용에 제한이 있었지만,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배달비까지 간편히 결제가 가능하고,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이미지 (사진 제공= 굽네치킨)
▲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이미지 (사진 제공=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배송 걱정 없이 휴대폰으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어 수능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으로 인해 연말 모임이 어려운 상황에서 비대면 선물로도 좋다. 금액권은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총 5종으로 선보이며, 선물하는 사람과 상황에 맞게 금액별로 구매할 수 있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서 살 수 있으며 구매처는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디지털 상품권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통해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디지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위메프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3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백화점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카드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들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월 말 진행 예정이며, 이벤트 종료 별도 고지시까지 계속된다.

굽네치킨은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해 주문할만한 메뉴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추천했다.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딥디쉬 도우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부드러운 날치알 크림소스, 4가지 치즈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현재 굽네치킨은 31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 대신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을 첫 선보이게 됐다”며 “수능이 끝난 수험생 혹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주위의 소중한 사람에게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