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점과의 동반성장 실천을 위해 매년 2회 이상 정기적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이 기존메뉴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튀김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엘리튀김플래터>, 기존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감바스>, 소고기 튀김에 상큼한 소스가 어우러진 <비프프라이드>와 함께 어떤 주종과도 어울리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사천해물우동>등 총 7가지의 신메뉴이다.

SY프랜차이즈 '엘리팝'이 가족점과의 동반성장 실천을 위해 매년 2회 이상 정기적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엘리팝 제공)
SY프랜차이즈 '엘리팝'이 가족점과의 동반성장 실천을 위해 매년 2회 이상 정기적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엘리팝 제공)

엘리팝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매장 매출이 감소하고 있지만 초저녁 손님은 늘고 있어 식사대용으로 가볍게 술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메뉴구성에 포커스를 맞춰 신메뉴를 개발했으며 코로나로 인한 매장의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배달 메뉴와 포장메뉴 개발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엘리팝은 신메뉴와 함께 곡물의 달큰한 향이 어우러진 스페인 판매1위 맥주브랜드 마오우 프리미엄라거와 홉이 지닌 시트러스함과 씁쓸함의 조화로 신선한 맛을 주는 마오우IPA 등 신규주류도 출시하였다.
한편 소비의 주체인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엘리팝은 트랜디하고 맛있는 요리들을 선보이는 맥주창업 프랜차이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코로나로 힘들어진 예비창업자에게 7가지 많은 창업지원혜택과 더불어 샵인샵창업 브랜드 입점 혜택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엘리팝'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