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 1월 배달앱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우선 배달의민족을 통해 매주 금요일 3,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관에서도 매일 3,000원 할인된다. 또다른 어플인 '위메프오'와 '요기요'도 매일 2,000원 할인한다.
![]() |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 1월 배달앱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부어치킨 제공) |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부어치킨'은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착한프랜차이즈'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소개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어치킨이 진행하는 소개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는 기존 점주가 신규 점주를 소개할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다.
실제 타인을 직접 소개한 것 외에도 기존 점주가 2호점, 3호점 등을 오픈할 경우에도 인센티브를 지급하기도 했다.
부어치킨은 소개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를 위해 다양한 대안을 마련하고 있다. 원료육 가격 인하 및 방역 지원책 등을 마련해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부어치킨 관계자는 “최근 극심한 불경기로 인해 구직 시장이 침체되면서 많은 이들이 치킨창업 등 소자본창업에 도전하고 있다”면서 “이에 부어치킨은 기존 점주와 신규 점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소개 인센티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부어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