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밀앤쿡(Meal&Cook)’의 ‘두끼 오리지널 즉석떡볶이(이하 즉떡)’ 2차 판매를 시작했다. 즉떡은 출시 3일만에 완판되어 추가로 제작 판매에 나선것이다. 

밀앤쿡 관계자는 ‘고객의 호응이 좋아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출시 때보다 더 많은 물량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두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언제 들어오나요ㅠㅠ’, ‘재판매 기다리고 있어요’등 재판매 시점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밀앤쿡 제품은 실 구매자의 리뷰와 소비자 반응을 분석하여 맛, 구성, 가격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출시 초기 완판을 통해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세웠다는 평이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밀앤쿡(Meal&Cook)’의 ‘두끼 오리지널 즉석떡볶이’ 2차 판매를 시작했다.(두끼 제공)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밀앤쿡(Meal&Cook)’의 ‘두끼 오리지널 즉석떡볶이’ 2차 판매를 시작했다.(두끼 제공)

첫 제품인 ‘달달쫄깃 쫄볶이’ 또한, 출시 당일 15초당 1팩 이상 판매되며 유명 오픈마켓의 ‘떡볶이 베스트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끼 관계자는 “소비자의 반응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인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밀앤쿡을 경험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확대를 검토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앤쿡은 SNS 인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밀앤쿡 제품을 구매 후 조리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공식 SNS 채널 이벤트페이지에 URL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두끼 매장 식사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끼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