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곱창 프랜차이즈에서 지속적인 가맹점 신규출점으로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곱창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다.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는 소곱창 프랜차이즈이다. 

지난달 오픈한 대한곱창 기흥구청점은 기흥역과 신갈역 중간인 기흥구청앞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기흥구청 상권은 10대부터 30대층들의 유동이 많아 활기차고 젊은거리로 평가받는 곳이다. 

대한곱창 기흥구청점은 오픈 이후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데, 대한곱창의 브랜드파워와 함께 기흥구청점주와 구성원들이 서비스역량도 한몫하고 있다.

군자대한곱창 기흥구청점 (군자대한곱창 제공)
군자대한곱창 기흥구청점 (군자대한곱창 제공)


군자대한곱창은 2019년부터 2021년 3월 현재까지 꾸준히 신규매장이 오픈하고 있고, 오픈매장은 2030세대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해당지역에서 핫플레이스이자 꼭 가봐야하는 곱창맛집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대한곱창의 인익스테리어 컨셉은 뉴레트로 스타일로 무궁화와 태극마크 그리고 복고풍 컬러를 도입하여 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기는 소곱창 전문 브랜드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대한곱창 기흥구청점도 대한곱창 대표 시그니쳐 메뉴인 곱창, 대창, 막창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둠곱창, 특양까지 포함된 대한모둠곱창 그리고 냉이한우곱창전골, 곱창뚝배기 전골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곱창과 부추,김치를 함께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대한곱창을 더 맛있게 즐기는 꿀팁이다.

대한곱창은 작년중반부터 시작된 대한곱창 딜리버리를 실시하여, 소곱창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대한곱창의 여러 가맹점들이 선정되기도 하였다. 가성비 높은 소곱창으로서,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각종 sns는 물론이고 배달앱 리뷰에서도 이슈가 된 바있다.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상, 2021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를 수상한 대한곱창은 3월 19일부터 가락점, 여수웅천점, 김포 풍무점, 부산화명점 등이 차례로 오픈하게 된다.

유망창업 아이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