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배달의 민족과 손잡고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전 메뉴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2천 원이다. 또한 브랜드관 입점 기념 이벤트로 5월 1일에는 5천 매 한정으로 2천 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메가커피는 원조 춘천 감자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시즌 디저트로 감자빵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배달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메가커피 제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춘천 감자빵은 한눈에 생감자를 떠오르게 하는 신박한 비주얼과 달콤쫄깃한 맛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되며 단박에 닭갈비와 함께 춘천의 명물이 된 바 있다.

/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제공=메가커피)<br />
/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제공=메가커피)

또한 메가커피의 대표 디저트 크로플과 마카롱도 배달 대표 메뉴다. 크로플의 경우 간단하고 쉬운 홈 히팅 꿀팁을 활용하면 집에서도 메가커피 매장에서 맛보는 것과 같은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배달된 크로플을 달궈진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앞뒤로 30초씩 데우거나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더욱 바삭하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
작년 3월 출시한 마카롱은 메가커피 인기 음료의 맛과 색을 담아낸 오마주 메뉴로 쫄깃하고 촉촉한 꼬끄와 달콤하고 풍미가 가득한 필링으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 디저트로 자리잡았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배달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현재, 배달과 포장에 용이하면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그 첫 번째로 여행을 마음껏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전국 유명 먹거리들을 메가커피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 춘천의 명물인 원조 감자빵을 시즌 디저트로 판매 중”이라며 “배달에서도 좀 더 편하게 만나실 수 있도록 배달의 민족과의 제휴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배달 메뉴를 기획, 출시하고 배달 서비스를 강화해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