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펜트하우스2’에 이어 6월 4일에 첫방송된 SBS 금요 드라마 ‘펜트하우스3’를 제작지원한다.

‘펜트하우스3’(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는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마지막 시즌으로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충격과 반전의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드라마 속 주요 장면에서 여름 신메뉴와 매장 인테리어 등을 자연스럽게 노출할 예정이며, 등장 인물들이 만나는 배경으로 등장해 제작지원 효과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커피베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 제작지원 (커피베이 제공)<br />
커피베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 제작지원 (커피베이 제공)

성공리에 진행됐던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시, 여주인공 오윤희, 나애교가 음용했던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방송 직후 주문 폭주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 노출 이후 티몬 할인딜 이벤트,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등을 연이어 진행해 판매 매출을 크게 높이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인 바 있다. 

더불어 커피베이는 꾸준히 인기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가맹점 부담 없이 100% 본사 비용으로 진행하고 있어 점주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안연홍, 온주완 등이 출연하는 그릇된 욕망이 낳은 악인들의 마지막 전쟁과 그 살벌한 피날레가 펼쳐질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지난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 당시, 높았던 시청률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하며 "펜트하우스3에 등장할 커피베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