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천점 점주에게 수박을 증정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폭염과 습함으로 인해 쉽게 지치기 마련이다. 더욱이 올해는 비가 많이 내린 탓에 심리적인 무게감도 더해져, 건강관리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대표 최광은)는 삼복더위를 앞두고, 175°C의 뜨거운 기름 앞에서 더위를 이겨내고 있는 900여 개의 가맹점주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시원한 수박을 선물했다.
수박의 달콤함은 높은 불쾌지수를 낮추고, 풍부한 수분감은 지친 사기를 진작시켜, 치킨 조리와 배달 등 매장을 운영하며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에 제격이다.
멕시카나는 매년 초복 때마다 고생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수박을 선물하고 있다. 가맹점주를 위한 배려는 곧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으로 이어져, 매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멕시카나는 매년 초복 때마다 고생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수박을 선물하고 있다. 가맹점주를 위한 배려는 곧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으로 이어져, 매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
특히 이번 초복을 겨냥해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 6천 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출 상승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멕시카나는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상반기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광고 효과와 더불어 짧은 시간 내 매출을 극대화하고, 전문 배달앱 수수료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감을 줄이고자 자체 배달앱을 출시하기도 했다.
멕시카나치킨은 “출점 이후에도 각 가맹점들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가맹점과 동반성장이라는 가시적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본사-가맹점 상생 교류의 장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치킨 창업 멕시카나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