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 5종과는 별도로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 라는 컨셉트로 트렌드 및 고객 취향을 반영하여 시즌별 한정적으로 맛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불닭 반미는 올 여름을 겨냥하여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간 5억개가 팔리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제휴하여 강렬한 매운 맛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 |
엔제리너스가 삼양식품과 제휴하여 ‘신(辛)상 불닭 반미’를 출시했다. (롯데GRS 제공) |
제품 특징은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하여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강정과 야채, 계란, 치즈 등 푸짐한 속재료에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졌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번 불닭 반미 출시를 기념하여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으로 삼양 불닭 마스코트인 호치 데코레이션과 불닭 스틱 소스를 제공하며, 유튜브 영상을 보고 영상 내 할인 바코드를 스캔하여 매장에서 해당 바코드를 제시하면 불닭 반미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약 40%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삼양식품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엔제리너스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무더운 여름에 이열치열 화끈한 매운 맛으로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페 창업 엔제리너스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