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은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주문 시, 포인트 2배가 적립된다. 첫 주문인 경우에는 현재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 중인 ‘프리퀀시 이벤트’로 2000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행사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 |
교촌치킨이 중복 21일(수)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주문하면 포인트 2배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제공) |
이번 7월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담아 새콤달콤한 깊은 소스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1일(수) 단 하루, 새콤달콤한 발사믹치킨도 즐기고 포인트도 2배 적립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 자사앱을 통해 충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지난 2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기존 주문앱을 리뉴얼 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를 도입해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대폭 개선하는 등 주문앱 사용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