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오’는 투명컵에 일반 얼음에 비해 잘 녹지 않는 야구공 크기의 구(球)형 얼음이 담겨있어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한 홈술 뿐 아니라 주스, 커피 등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구형 얼음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젊은 MZ 세대들의 SNS 인증용 아이템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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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 협업해 디자인한 ‘빅 오’는 물결의 파동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스타일과 손에 쏙 들어오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며, 반영구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리유저블 제품이다.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빅 오’는 크기와 디자인 특성상 홈술이나 음료 전용잔 등 집콕 족들의 일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빅 오’와 함께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잠시라도 시원한 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