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가 '치얼스' 출시 기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연다./사진제공=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치얼스' 출시 기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연다./사진제공=제너시스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선보인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출시를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랜덤으로 노출되는 SNS 광고에 이달 31일까지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약 300여 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을 1년 내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BBQ 앱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365일 동안 하루에 최대 1번 황금올리브치킨을 무료 주문할 수 있다. 2등(10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치얼스는 BBQ가 제주맥주와 협업 끝에 치킨과 잘 어울리는 맥주로 내놓은 상품이다. 에일 타입 캔맥주로 열대과일의 상큼한 맛에 가볍고 산뜻한 아로마 향이 특징이다.

BBQ 관계자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출시를 기념해 '황금올리브치킨 1년 무료 이용권'이라는 파격적인 경품과 함께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