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이 10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인기 메뉴인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 보쌈과 막국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막국수+솜씨보쌈(소)’ 등 3종이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해당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결제’를 진행하면 3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구성인 ‘막국수+솜씨보쌈(소)’은 대표 메뉴인 보쌈과 지난 5월 출시한 신메뉴 막국수로 구성됐다. ‘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풍부한 감칠맛으로 보쌈과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매일 매일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에 입점한 원할머니 보쌈족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맹점의 수익 증대를 위해 가맹점 부담금 없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10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원앤원 제공)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10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원앤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