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업능률개발원(대표 권순만)에서 론칭한 브랜드 ‘노포식당(老鋪食堂)’는 맛있는 한 끼에 정성을 오래도록 담아 요즘 시대에 흔치 않은 외식 브랜드의 백년대계(百年大計)를 꿈꾸고 있다. 이런 노포식당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한다.
노포식당 권순만 대표는 최근 '뉴스리토프(NEWS REPORT)'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같이 소개하고 있다. 노포식당은 잘 지은 밥으로 만든 덮밥과 곱창구이&전골 전문점이다.
이곳은 가장 기분 좋았던 그 풍경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정성스레 음식을 담아내고, 공간에는 깔끔함을 더해 최고의 한 끼를 대접할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노포식당은 소의 부속물이 대한민국의 가장 오래된 먹거리라는 확신으로 소 곱창, 대창, 막창 위주의 메뉴를 선보였다. 여기에 대창을 ‘구이’가 아닌 ‘덮밥’으로 변모시킨 약간의 특별함이 있다.
노포식당을 대표하는 확실한 시그니처 메뉴인 '대창덮밥'은 특제 타래소스에 숙성한 돼지고기를 불맛 가득하게 구워 올린 덮밥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기호를 사로잡기 위해 매운맛과 데리야끼로 맛을 세분화했다.
이외에도 노포식당은 막창 덮밥, 돼지고기 덮밥, 함바그덮밥, 치킨 덮밥, 돈까스 덮밥, 간장 새우 덮밥, 숯불 닭고기 덮밥 등 낮에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를 완비하고 있다.
미소 대창/곱창전골, 얼큰 대창/곱창전골, 소모둠 구이, 소대창 구이, 소막창 구이, 소곱창 구이, 불꽃 치즈 불대창 등 밤에 즐길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다. 이를 통해 점심과 저녁 매출을 모두 올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포장과 배달 역시 가능해 계절과 시간 심지어 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외식 브랜드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노포식당 권순만 대표는 "이번 창업박람회 기간동안 노포식당의 경쟁력을 소개하고, 성공하는 외식 브랜드의 노하우를 상담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 |
노포식당 블로그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