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가 성공하는 이유는 커피 맛과 차별화된 샌드위치에 있다. 스페셜티커피 2샷을 대용량으로 1500원에 판매하여, 다양한 브랜드가 경쟁하는 저가커피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력을 확보했다.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와 크로플 등 다양한 디저트로 고객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여기에 바빈스커피만의 배달노하우는 매출극대화가 가능하게 해준다. 바빈스커피는 코로나 이전 커피배달이 생소하던 시기에 배달시스템을 갖췄으며, 코로나19에 오히려 배달수요가 늘어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되었다.
이러한 경쟁력은 신규매장 오픈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오픈하는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샌드위치 판매량도 높아 객단가 상승을 높이고 있다. 샌드위치는 아침식사나 점심식사 시간대에 판매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며, 간식타임에도 꾸준히 판매가 이루어지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바빈스커피만의 배달노하우는 매출극대화가 가능하게 해준다. 바빈스커피는 코로나 이전 커피배달이 생소하던 시기에 배달시스템을 갖췄으며, 코로나19에 오히려 배달수요가 늘어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되었다.
이러한 경쟁력은 신규매장 오픈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오픈하는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샌드위치 판매량도 높아 객단가 상승을 높이고 있다. 샌드위치는 아침식사나 점심식사 시간대에 판매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며, 간식타임에도 꾸준히 판매가 이루어지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기에 브랜드의 대표아이템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스페셜티커피와 샌드위치라는 경쟁력이 바빈스커피를 고객과 점주가 모두 선호하는 브랜드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오는 11월30일(화)에 상암동 본사에서 카페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