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부터 다른 네네치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한 6천 원 할인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2만 5천 매 수량 조기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네네치킨은 1월 1일부터 진행한 프로모션 기간 중 지난 4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방송은 네네치킨이 2022년 임인년의 시작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전 메뉴 6천 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된 제품은 지난 27일 출시된 신메뉴 네네삼색볼을 조합한 메뉴로 ▲순살청양마요치킨+네네삼색볼+콜라(1.25L) ▲청양마요치킨+네네삼색볼+콜라(1.25L) ▲순살양념반후라이드반+네네삼색볼+콜라(1.25L) ▲양념반후라이드반+네네삼색볼+콜라(1.25L) ▲순살오리엔탈파닭치킨+네네삼색볼+콜라(1.25L) ▲오리엔탈파닭치킨+네네삼색볼+콜라(1.25L) 총 6종으로 기획하여 한정 수량 판매했다.

80분간 진행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누적 접속자 25만 명, 동시접속자 17만 명을 기록하였고, “치킨은 네네치킨”, “네네치킨은 소스가 넉넉해서 좋아요”, “청양마요치킨 맛집” 등 실시간 채팅방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양념반후라이드반세트는 방송 중에 품절되어 3차 추가 수량까지 확보했으나 연속 완판되며 총 7,000세트 이상 판매되었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6천 원 할인 이벤트를 1월 9일 일요일까지 진행하기로 하였으나, 지난 5일을 끝으로 준비수량이 조기 매진되어 성공리에 프로모션을 마쳤다.


포장부터 다른 네네치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한 6천 원 할인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2만 5천 매 수량 조기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네네치킨 제공)
포장부터 다른 네네치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한 6천 원 할인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2만 5천 매 수량 조기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네네치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