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가맹점 재계약율 100%를 달성하면서 대체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또 대한곱창은 원팩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하기 힘든 곱창 원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점주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로컬스터어 마케팅(LSM)을 통해 가맹점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으로 공급하고 있다. 점주들은 홀 운영과 배달 등 매장 운영에만 힘쓰면 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대한곱창 관계자는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등극되면서 배달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며 "다양한 환경속에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에서 꾸준한 관리시스템을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대한곱창 관계자는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등극되면서 배달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며 "다양한 환경속에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에서 꾸준한 관리시스템을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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