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에 조리 시간까지 절약해 주는 초간단 간편식으로 “떡과 어묵이 함께 있어 너무 좋다”, “조리가 너무 간편해서 귀차니즘에 좋을 것 같다” 등 구매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떡볶이볶음밥(300g)’은 구슬떡과 어묵이 들어 있어 떡볶이를 먹고 난 후 후식으로 먹는 볶음밥의 맛을 그대도 구현했다. 또한 ‘새우볶음밥(300g)’은 새우와 함께 닭고기,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더 했다.
이번 행사는 볶음밥 2종뿐만 아니라 지난해 50만 팩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앤쿡의 인기 상품인 떡볶이 3종(△매콤달달 즉석떡볶이 △매콤고소 로제떡볶이 △달달쫄깃 쫄볶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즉쫄 세트(△즉석떡볶이 2팩 △쫄볶이 2팩)와 로쫄 세트(△로제떡볶이 2팩 △쫄볶이 2팩)로만 구성했다.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22%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된다.
두끼떡볶이 밀앤쿡 담당자는 “밀앤쿡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확산세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밀앤쿡으로 돌밥(돌아서면 밥)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특가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 |
떡볶이 무한 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주식회사 다른)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밀앤쿡이 19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두끼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