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K-푸드 대표 메뉴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신제품 ‘불고기 4DX’와 롯데리아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를 약 30% 할인한 프로모션을 1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불고기 4DX와 불고기버거 할인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시 구매가 가능하며,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구매일 포함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구매 쿠폰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어 불고기 4DX 세트 메뉴를 점심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의 든든점심 프로모션 메뉴로 추가 구성해 약 15% 할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더 했다.

이외에도 롯데GRS는 3월 한달 간 자사 앱 롯데잇츠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데리버거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이 달 31일까지 앱 메시지 수신 동의 고객 중 2만명을 추첨 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발급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4DX는 K-푸드 메뉴 불고기를 모티브로 한 전통 한국적 메뉴로 MZ세대들의 입맛에 맞춘 퓨전 형태의 버거 메뉴로 출시 후 예상 판매량 보다 약 30% 이상 판매되며 고객으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며 “신제품에 대한 접점 확대를 위해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K-푸드 대표 메뉴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신제품 ‘불고기 4DX’와 롯데리아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를 약 30% 할인한 프로모션을 1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리아 제공)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K-푸드 대표 메뉴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신제품 ‘불고기 4DX’와 롯데리아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를 약 30% 할인한 프로모션을 1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