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6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삼원가든은 본관 1층과 2층, 3층에 신관 1층까지, 총 600석 규모로 전통과 현대의 어우러진 세련된 인테리어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한국의 정서적 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삼원가든의 대표 음식인 삼원 전통 양념갈비와 한우 특생갈비, 한우 특꽃등심 등 고기류는 물론 양념게장, 한우 육회, 해물파전, 녹두전 등의 단품류와 삼원 갈비탕, 서울식 삼원 냉면 등의 식사류를 준비해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 전통미와 자연 경관을 살린 야외 가든에서는 도심 속 가든 웨딩 진행이 가능하다. 본관 3층은 연회장으로 돌잔치, 생신연 등 패밀리 파티와 결혼 피로연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중정을 만들어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삼원가든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인스타그램 SG다인힐의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새로워진 삼원 가든 매장 모습을 스토리 또는 게시물에 #삼원가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 계산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삼원 전통 양념갈비 세트, 2등 50명에게는 삼원가든 라거 맥주와 호호당 보자기 포장, 3등 50명에게는 최수봉 장인 부채와 호호당 보자기 포장, 4등 200명에게는 삼원가든 라거 맥주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7월 17일까지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 삼원 전통 양념갈비를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선물세트 포함 MD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46년 역사를 지닌 삼원가든의 힘찬 새로운 시작을 위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져 한국의 정서적 미를 뽐내며 많은 사람들과 음식을 즐기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식 명가 삼원가든의 명성에 걸맞게 맛있는 음식 등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한편,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캐비아(KAVIAR)는 '삼원가든' 리뉴얼오픈을 기념하며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2일(토)까지 진행되는이번 프로모션은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을 30% 할인된 기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고기 요리부터 시작하여국, 탕과 냉면까지 삼원가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기 요리로는 뛰어난육질과 마블링을 자랑하는 고급 부위에 삼원가든만의 양념 레시피를 더한 스테디셀러인 '양념 갈비 꽃살'과 깔끔 담백한 '등심 소불고기',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서울식 불고기'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밥 반찬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활용이 다양한 삼원가든 '두툼 떡갈비', 그리고 두툼하고 푸짐한 소갈비와 진한 맛의 국물이 일품인 삼원가든 '갈비곰탕'을 포함한 총 4가지 종류의 국물RMR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깊은 맛의 평양식 육수와 쫄깃한메밀면이 만난 '서울식 물냉면'도 준비되어 있다.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본부장은 "이번프로모션은 46년 전통의 삼원가든의 새로운 반 세기 시작을 축하하며 지금의 삼원가든이 있을 수 있게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과 캐비아몰을 애정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표시를 하기 위해 준비되었다"며"삼원가든의 퀄리티 높은 맛의 고기와 국, 탕, 냉면 등의 다양한 요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간편하게 즐겨보면서 앞으로도 삼원가든과 캐비아몰 모두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4여개 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