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유깻잎이 민낯으로 변화 전후 차이를 증명했다. /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유튜버 유깻잎이 민낯으로 변화 전후 차이를 증명했다. /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유튜버 유깻잎이 자신의 변화된 얼굴을 과감하게 공개했다.

유깻잎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임신했을 때는 왜 없었는지 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 붓기가 빠진 유깻잎이 전후 사진을 민낯으로 인증한 모습이 담겼다. 유깻잎은 부기가 빠져 선명한 눈매와 브이라인 턱선을 자랑했다. 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깨끗한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유깻잎은 "별거 아닌 사소한 것까지 신경써야 되는 임신·출산 시기에 성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건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비채수는 걱정이 아니라 성분 보자마자 한 번쯤은 꼭 먹어 봐야겠다고 하실 것"이라며 자신이 사용한 제품을 추천했다.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했지만 결혼 4년 만인 지난 2020년 이혼했다. 두 사람 슬하에는 딸 솔잎 양이 있으며 최고기가 양육 중이다. 유깻잎과 최고기는 이혼 7개월 만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최고기는 유깻잎과 재결합을 원했지만 유깻잎은 최근 중학교 동창과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