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AI) 기반 리뷰 솔루션 브이리뷰 운영사 인덴트코퍼레이션은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덴트코퍼레이션, 인사이더코리아, 에제드, 마티니, 어센트코리아 5곳이 뜻을 모아 열기로 했다.
이번 웨비나는 성공적인 이커머스 운영 퍼포먼스를 위한 선제적 대응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5개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 중심 이커머스 마케팅을 실행하는 5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연사로는 ▲김진우 인덴트코퍼레이션 최고수익책임자(CRO) ▲이진우 인사이더코리아 대표 ▲이재무 에제드 대표 ▲이선규 마티니 대표 ▲김윤경 어센트코리아 본부장이 격변하는 이커머스 환경 속에서 데이터 및 리뷰 활용과 단계별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심도 있는 강연을 이어간다.
김진우 CRO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숏폼 영상 리뷰 마케팅 전략'에 대해 전한다. 실구매자의 리뷰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과 숏폼 영상 리뷰를 기반으로 다양한 광고 소재를 만들고 자동으로 집행하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등 고도화된 기술 활용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진우 대표는 '숏폼에 빠진 Z세대를 사로잡는 이커머스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이재무 대표는 '범람의 시대,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화 메시지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이선규 대표는 기업의 웹·앱 서비스 성장에 필요한 풀 스택 기술 및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윤경 본부장은 '우리가 찾던 꿈의 고객이 스스로 걸어 들어오게 만드는 인텐트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고객들이 스스로 브랜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드는 전략과 광고 없이 주목받는 콘텐츠, 잠재 고객 확보 방법 등을 소개한다.
웨비나는 브이리뷰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각 기업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