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승윤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승윤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이승윤은 "계절과 계절이 포개지는 3월의 어느 날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갑작스런 소식일 줄 알기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자 펜을 듭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저는 9년 전, 한 사람을 만났다. 그 사이엔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때로는 지난한 무력함을, 때로는 소소한 행복을 때로는 거대한 파도를, 때로는 과분한 꿈들을 그 자체로 함께 울고, 웃고, 지탱해 온 사람"이라고 예비신부를 소개했다. 이어 "9년 전 한 사람과 맺었던 어렴풋한 약속을, 언젠가 자칫 무력함을 숨긴 채 지키려던 약속을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켜보고자 합니다. 여태껏 그래왔듯 조용히 예쁘게 잘살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끝으로 이승윤은 "그리고 여태껏 그래왔듯 있는 힘껏 시끄럽고 즐겁게 음악하겠습니다. 저의 자부심과 보람과 근거가 되어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함께 지을 찰나와 채워나갈 여백과 써 내려갈 이야기들과 완성 시킬 노래들을 함부로 기대해 보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이승윤의 소속사 마름모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승윤이 오는 3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이승윤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돼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다.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하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윤은 2011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 2021년 JTBC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