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진어묵이 '쿠캣 신상공개'에 신제품 '어묵 듬뿍 떡볶이' 2종 1008개를 출시한지 약 15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1일 삼진어묵에 따르면 '쿠캣'은 푸드 커머스 기업으로, '우주에서 가장 빠르게 먹거리 신상품을 소개한다'를 모토로 론칭한 신상품 선판매 푸드 커머스 서비스 '쿠캣 신상공개'를 운영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이번 '쿠캣신공'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어묵 듬뿍 떡볶이'를 '가성비'와 '시(時)성비'를 모두 갖춘 히든템으로 선보여 젊은 '얼리어먹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삼진어묵의 신제품 '어묵 듬뿍 떡볶이'는 지난 28일 한정 판매 페이지를 오픈해 15시간 만에 전체 물량을 소진하며 지난해 진행한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순살바', '프로틴 샐러드바'에 이어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웠다.
'어묵 듬뿍 떡볶이'는 간편한 조리법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떡볶이 전용 밀키트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떡볶이 밀키트와 다르게 어묵이 메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얇은 두께의 '야채사각 어묵'이 가득 들어있어 어묵에 소스가 진하게 배여 보다 깊은 감칠맛을 낸다.
해당 신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어묵 듬뿍 떡볶이' 쿠캣신공 완판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해당 신제품 구입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성 삼진어묵 CX본부장은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으로 인해 외식에 부담을 2030세대를 위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며 "보다 많은 젊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삼진어묵을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