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그랜드부산 전경/사진=윈덤그랜드부산
윈덤그랜드부산 전경/사진=윈덤그랜드부산

윈덤그랜드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오는 21일부터 특가 프로모션인 'Early Summer Flash Sale'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약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예약 시 40% 할인, 일부 OTA(Online Travel Agency) 채널에서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기간 내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윈덤 그랜드 부산 시그니처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장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디럭스와 프리미엄 타입으로, 커플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투숙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6월30일까지로 본격적인 피서철을 앞둔 초여름에 붐비지 않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며 체크인 3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윈덤그랜드 부산은 국내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인 송도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Early Summer Flash Sale'의 마지막 날인 오는 25일에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에서 월간 프로모션인 'B. B. B : Busan Beer Bottomless'가 진행된다.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4월 행사는 1인 3만원으로 부산 로컬 브랜드인 '부산맥주'의 오륙도 페일라거, 부산 IPA, 프리미엄 라거 맥주, 하이네켄까지 생맥주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원도심의 파노라마 야경을 배경으로 한 맥주 파티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미션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금요일 밤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