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올 8월말까지 연 8.5%포인트(p) 상당의 추가 금리와 4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의 적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최근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 또는 탈퇴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모두의 적금' 6개월 만기 상품 가입 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고객이 신한카드 'Mr.Life'를 적금 만기일까지 월 20만원 이상 두 차례 이용하면 연 8.5%포인트의 추가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적금 만기일까지 카드를 보유하면 2만원, 만기일이 포함된 해당 월까지 총 80만원 이상 사용 시 추가로 2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15% 수준의 금리 혜택과 4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쏠)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대표 인기 상품인 Mr.Life(미스터 라이프)와 신한은행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그룹사 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로 금융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 적금'은 지난 25일 30만좌 한도로 출시됐으며 월 최대 저축 한도는 30만 원이다. 가입 기간은 6개월 또는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6개월 만기 상품은 기본금리 연 2.0%에 최대 우대금리 연 4.5%포인트가 더해져 최고 연 6.5%, 12개월 만기 상품은 기본금리 연 2.5%에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7.0%까지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신한은행 계좌를 통한 소득 입금(3개월 이상) 시 연 1.5%포인트, 신한카드(신용·체크) 결제 실적 보유(3개월 이상) 시 연 0.5%포인트, 첫 소득 조건 충족 또는 이벤트 대상 여부에 따라 연 2.5%포인트가 적용된다.
신한카드 Mr.Life는 연회비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 1만8000원이며 전기요금 등 월납 할인, 대형마트·주유소 주말 할인, 편의점·온라인 쇼핑 타임 할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아우르는 신용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