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일 30도를 훌쩍 넘는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맥주 한잔은 더위를 식히기에 더할 나위없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맥주’하면 ‘치킨’이 생각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은 바삭바삭한 치킨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맥주를 환상궁합으로 손꼽는다. 한 여름의 무더위와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한방 날리기에는 이만한 메뉴를 찾기 어렵다.
독특한 치맥 메뉴로 치킨시장에 새롭게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비어 카페 ‘펀비어킹’( www.funbeerking.co.kr ) 이 오감을 자극하는 풍성한 이벤트 진행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있다.
전국 펀비어킹 매장에서 오는 8월 31일(토)까지 ‘아사히와 함께하는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사히 병맥주 3병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즉석에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아사히 1병과 반건 오징어 무료, 아시히 병맥주 30% 할인 등이다.
또한 펀비어킹 자체 방송인 HBS 방송을 통해 뮤지컬 ‘헤드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매장 마다 설치된 대형 TV에 헤드윅 예고편을 찍어 #1166번으로 보내면 당첨자에게 1인 2매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펀비어킹 방송이 진행되는 모든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펀비어킹 마케팅 관계자는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며 “여름철이 성수기인 만큼 매장 매출에도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펀비어킹은 비어카페로 ‘도심 속의 바이킹’이라는 슬로건으로 통해 지친 현대인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색 서비스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