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한화투자증권의 자산관리 캠페인 사이트를 경험한 고객 중 선정된 고객 김경중씨는 Mr. Smart 캠페인 이벤트에 따라 이날 벤츠 스마트카를 수여받게 됐다.
Mr. Smart 캠페인은 사회초년생, 학부모, 은퇴 준비세대 총 3가지로 분리된 시뮬레이션 진단을 통해 자신의 삶 유형을 파악해보고 미래의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자산관리의 필요성을 스스로 경험하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종합자산관리 회사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역할을 했다.
특히 손쉬운 자산관리 체험으로 사이트 방문자는 7만명을 넘어섰으며, 참여자 또한 2만명을 초과했다.
배준근 한화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 상무는 “Mr. Smart 캠페인은 자산관리에 대해 막연하거나 멀게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자산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스스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화투자증권의 자산관리 포지셔닝을 고객이 인지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실체를 만드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r. Smart 캠페인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미스터 스마트를 입력하면 캠페인 사이트(www.mrsmart.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