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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튀김유에 대한 고객들의 불신과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의 청결도를 점검하는 ‘고객안심! BBQ 그린 올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린 올리브 캠페인’은 BBQ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가맹점에 비치된 산가 측정 페이퍼로 올리브오일의 산가(산가: 튀김 오일의 산가 유지의 품질을 판정하는 척도)를 직접 측정해볼 수 있다.
오일 산가가 2.5(식약청 기준 산가 3.0)를 초과할 경우, BBQ 고객센터로 신고하면 치킨상품권 10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리브유의 안전성과 청결도를 고객들에게 점검 받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