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취에 흠뻑~ 자연송이 코스 맛보세요

자연송이의 계절 가을을 맞아 CJ엔시티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 우오가 가을 한정 ‘자연송이 특별 코스’를 선보인다.
스시 우오가 선보이는 ‘자연송이 특별코스’는 전채요리 ‘사키츠케 (자연송이 무침)’, ‘도빙무시 (자연송이 맑은 국)’, ‘사시미’, ‘자연송이 구이’, ‘자연송이 튀김’ 그리고 ‘자연송이 스시’ 혹은 ‘자연송이 솥밥’으로 구성된다.

스시 우오의 ‘자연송이 특별 코스’는 자연송이의 숨겨진 맛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코스다. 스시 장인 다카하시 토루 셰프가 무침, 국, 구이, 튀김, 스시, 솥밥 등 각기 다른 방법으로 조리해 자연송이가 가진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채요리로 선보이는 ‘사키츠케’는 자연송이와 시금치, 국화 무침으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송이 향을 느낄 수 있어 본격 식사 전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자연송이, 새우, 은행, 장어 등 보양 식재로 끓여낸 맑은 국 ‘도빙무시’는 자연송이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담아냈다.

또한 도로 (참치 뱃살)와 흰살 생선으로 구성된 ‘사시미’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조리법으로 자연송이의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도 함께 구성된다. 자연송이, 소고기, 배를 일본 된장과 함께 즉석에서 구워먹는 ‘자연송이 구이요리’는 자연송이의 은은한 향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다.


송이 모양을 그대로 살려 자연송이의 맛을 입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튀김’은 송이의 부드러운 속살과 바삭한 튀김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식사로는 ‘자연송이 스시’와 ‘자연송이 솥밥’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자연송이 스시’는 1년 중에도 9월에만 한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스시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다.

자연송이를 이등분하여 큼지막하게 올려낸 ‘자연송이 스시’는 마치 소나무 숲에 들어온 것처럼 입안 가득 퍼지는 솔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자연송이 솥밥’은 촉촉하고 담백한 송이의 맛이 찰진 솥밥과 어우러져 코스의 대미를 부드럽게 마무리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