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탐앤탐스는 서울 주요 매장에서 무료 커피 증정 행사와 감사 응모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서초역점을 리뉴얼하여 9월 중순 오픈한 탐앤탐스 서초디스커버리점에서는 출근시간 직전인 매일아침 8시~9시 1시간 동안 방문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착한커피 이벤트가 펼쳐지며 인근 직장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무료 커피는 오는 9월 29일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서울대입구점, 청담1호점에서는 각각 신규 오픈과 개점 1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응모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메뉴 주문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응모권 1매 씩을 제공하여 성명과 연락처만 기재하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서울대입구점에서는 노트북, 고급 가방, 고급 지갑,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허니버터브레드 교환권, 무료시음권 등 총 215명에게 증정한다.
또 청담1호점에서는 고급 핸드백, 고급벨트,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고급 실크넥타이, 탐앤탐스 수첩, 머그컵 등 총 6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매장은 각각 10월 14일 , 10월 11일 저녁 8시에 매장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제과, 치킨 업계에서는 우리 농가 후원, 기부활동 등 사회공헌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착한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우리땅에서 난 건강한 사과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 농가를 지원하기 위하여 ‘행복한 사과나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사과 재배 농부 최병혁씨의 영상을 보고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행복한 사과’가 한 개 씩 적립되어 영천시 과수 농가를 지원하는 데에 사용되며,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해피콘이 증정된다.
깐부치킨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치킨’을 슬로건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약 1개월 간 깐부치킨 매장에서 후라이드 치킨 주문 시 마다 1,000원 씩 자동 적립, 유니세프와 주위의 소외된 아동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