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디자인, 재질이라도 어떤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느냐에 따라 제품의 가치가 달라진다. 명품이 그 단적인 예이다.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찾아 파헤쳐보는 코너다.
단언컨대, 이번 여름 날씨만큼이나 핫한 인기를 얻은 패션 아이템은 카드홀더이다. 그 중 커스텀 멜로우의 카드홀더는 많은 이들이 탐낸 액세서리다. 또한 커스텀멜로우의 매 시즌 대표 모델들은 가장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자모델로 '송중기'에 이어 이번에는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현우', '박형식'이 그 뒤를 잇고 있다. 이처럼 패션업계에서 대세 브랜드로 떠오르는 커스텀멜로우를 파헤쳐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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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멜로우 찢기 : 커스텀멜로우는 전통적이고 딱딱한 남성적 관습의 의미인 커스텀(custom)과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멜로우(mellow)의 합성어로 서로 대조되는 감성이 조화롭게 섞인 새로운 느낌의 영 젠틀맨 브랜드다. 커스텀멜로우의 차별화된 전략은 기존 다른 브랜드 매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H store'다. 이는 새로움과 독특함이 돋보이는 패션과 문화, 예술의 복합적 공간으로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커스템멜로우만의 감성으로 제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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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모델'착한남자' 송중기 패션 vs 콜모어 빅 'C로고셔츠'vs ‘카드홀더’ : 커스텀멜로우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지난해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착한남자' 에서 송중기가 입고 나와 인기를 끌었던 송중기 셔츠와 넥타이 그리고 콜모어 셔츠, 카드홀더이다.
커스텀멜로우와 콜모어가 함께한 C로고 셔츠는 화이트한 컬러 바탕에 등판엔 커다란빅C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colemohr X customellow 라인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면 100%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장감은 물론 깔끔한 외관에 가슴판 C로고 아웃 포켓과 소매단 안쪽 배색으로 오픈 연출시 멋스러운 감각이 느껴진다. 또박음 디테일과 마감처리가 견교하다.
카드홀더는 단색의 무지, 즉 솔리드한 컬러 바탕에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느낌의 가죽을 사용해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이 부각된다. 수납이 용이하고 탈착할 수 있는 스트랩을 매치해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있다. 어떠한 복장에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패션아이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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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멜로우의2013f/w뮤즈 ‘이현우와 박형식’ : 대세스타 배우 이현우와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멤버 박형식이 `미스터 베이커(Mr. Baker)`라는 콘셉트인 `커스텀멜로우`의 이번 시즌 뮤즈로 발탁됐다. 미스터 베이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박해 보이지만 진정한 삶의 멋과 여유를 즐기는 베이커(제빵사)의 스타일을 뜻한다.이를 커스텀멜로우가 2013 FW시즌 의상으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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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멜로우와 함께한 스타들
1. 송중기 커스텀멜로우 화보
2. 이현우 커스텀멜로우 화보
3. 유승호 커스텀멜로우 화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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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링팁(커스텀멜로우와 함께하는 간절기 패션) : 소매길이가 7부인 소매단 안쪽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에 심플한 블랙 팬츠와 신발, 그리고 깔끔한 시계와 벨트로 마무리해 멋스러운간절기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자칫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은 유니크한 패턴의 목걸이 카드홀더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하자.
<사진 정보=커스텀멜로우,타이맥스,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