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레스토랑 '푸딩' 프리미엄 푸드로 만들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미니레스토랑 컨셉의 푸딩'(www.uprofooding.com)은 깔끔하고 편안한 카페 풍 인테리어가 특징적이다.

또 신선한 식자재료와 고급 수제소스화를 기본으로 경쟁력 있고 차별화시킨 준 고급요리 메뉴Concept을 갖추고 있다.

기존 저가형분식·김밥전문점 시장에서 탈피한 푸딩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미니레스토랑 형태의 프리미엄 푸드로 안정된 수익성과 차별성으로 불황기에도 틈새시장을 겨냥,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브랜드로 재 탄생됐다.

푸딩의 기본메뉴는 파스타류, 돈까스&스테이크류, 덮밥라이스류, 오므라이스류, 김밥류, 분식류로 되어있다.

특히 파스타류는 해산물파스타, 게살크림파스타 등 고급 풍의 이탈리아 식 품격요리로 중심이 되어 있고, 아쿠아돈까스에 모짜렐라치즈돈까스 등 생돈의 고급화가 되어 있다.

푸딩 안상민 대표는 "현장에서 수많은 점주님들과 고객님들을 만나면서 몸소 체험한 경험과 시장의 니즈를 바탕으로 개발됐다."라며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진정한 고객지향적인 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고자 프리미엄분식/미니레스토랑 푸딩(Fooding) 브랜드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푸딩의 경우는 1억~1억5천만 정도의 창업비용이 소요되며, 39㎡ (12평) ~ 82.5 ㎡ (25평)대에 매장오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