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새롭게 출시한 아침세트메뉴 ‘모닝콤보’ 출시와 함께 새 TV-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모닝콤보가 아침시간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다는 점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대학생편과 직장인편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상황을 던킨만의 톡 톡 튀는 유머와 제품의 씨즐감을 부각시킨 에피소드를 통해 풀어냄으로써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즐거움까지 줄 수 있도록 했다.
모닝콤보 ‘대학생편’은 시험준비에 여념이 없는 남녀 대학생들이 도서관에서 모닝콤보를 두고 피어나는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를 담았다.
‘직장인편’에서는 모든 것이 낯설고 어렵기만 한 신입사원이 정신 없는 아침시간 모닝콤보를 두고 일어난 실수를 재미있게 그려냈다. TV에 공개하는 버전은 15초 버전으로, 풀영상 버전은 던킨도너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는 ‘굿모닝 랩’,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웨스턴 오믈렛 잉글리쉬머핀’,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 등 총 4종으로 모닝 제품 1개와 던킨 오리지널 커피 또는 오렌지 주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31일까지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모닝콤보 5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부 점포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