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스마트 생활용품 숍 다이소(www.daiso.co.kr)가 따뜻하고 알뜰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판매하는 ‘월동준비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문풍지, 핫팩 등 방한용품 및 목도리, 워머, 무릎담요, 귀마개 등의 다양한 패션보온용품 330여종을 1천원~5천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올 겨울은 예년보다 춥고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진다고 한다. 
방한용품으로는 에너지를 절약하고 난방비도 줄일 수 있는 문풍지, 에어캡, 단열시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월동준비는 '다이소'에서
▲ 사진제공=다이소

다이소 문풍지는 틈새 바람이나 외풍을 차단해 실내 온도를 2~3℃ 가량 높여주며, 열 손실을 줄여 10~20% 가량의 난방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패션보온용품으로는 손가락 장갑, 벙어리 장갑 등 장갑 102종과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목도리, 넥워머 등을 판매한다. 또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귀마개 36종과 니트모자 48종도 선보인다. 

이밖에 겨울철 숙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무늬와 캐릭터의 수면양말과 수면덧신,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간단히 덮을 수 있는 무릎담요 및 어깨담요도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야외 활동에 유용한 신발용 핫팻, 미니사이즈 핫팩, 속옷이나 옷 위에 붙이는 핫팩 등 15종의 핫팩 시리즈와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는 머그컵이나 보온병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