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담은 선물 거래가 가장 많은 명절.
지갑 사정이 얇아진 탓에 받는 사람에겐 돈이 최고의 선물이라 말들 하지만 어찌 마음이 담을 선물과 비교할 수 있을까.

하지만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 높은 물가 탓에 여전히 소비 침체 현상은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탓에 해마다 다양하고 화려한 상품으로 거대한 시장을 형성했던 명절선물 시장이 작년 추석에 이어 찬바람이 불고 있는 추세다.


동시에 올해 설 역시 작년 추석과 마찬가지로 검소하면서도 알뜰한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이 대세 트렌드로 자리 잡아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작년과 마찬가지로 생활용품이나 잡화 등 소모품들이 주력 상품이 될 것이다. 또한 갑오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정성을 전하는 이들이 많아 추석보다 건강 관련 제품의 판매율은 높을 전망이다.
▲ 도매꾹 설날 상품대전 안내 (사진제공=도매꾹)
▲ 도매꾹 설날 상품대전 안내 (사진제공=도매꾹)

이러한 추세에 맞춰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상품에서부터 알뜰한 구성을 갖춘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설 특별 상품 기획전’을 마련하였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가계 부담을 줄이면서도 실속 있는 상품을 선택해 고마운 이들의 행복을 기원하고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기획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채로운 상품과 더불어 고객의 만족도를 고려한 상품들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도매꾹 설 특별 상품 기획전으로 알뜰한 구매도 하고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도 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