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서점가도 점령...원서 'Frozen' 1위에 올라
애니메이션 흥행신화를 새로 쓰고 있는 '겨울왕국'의 열풍이 서점가에도 강하게 불었다.
예스24가 13일 발표한 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최근 인기리에 개봉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이 지난주보다 세 계단 뛰어오르며 1위를 차지했다.

영화의 흥행과 OST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관련 도서들도 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이 지난주 12위에서 일곱 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고, 어린이 동화로 만들어진 <겨울왕국>이 여덟 계단 상승한 7위에 올랐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과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이 각각 14위, 1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면서 총 5권의 겨울왕국 종합도서세트가 베스트셀러에 등장한 격이 되었다.

한편 종합 베스트셀러 2위에는 문학평론가 정여울씨가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에 이어 이름을 올렸고,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 역시 지난주와 동일한 3위를 기록했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은 세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잡았다.
'겨울왕국' 서점가도 점령...원서 'Frozen' 1위에 올라
<제공=예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