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과정이 오는 2월 22일부터 종각소재의 맥세스실행컨설팅 교육장에서 시작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과정이다.
수강생들에게 40여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열람 기회 및 전문 컨설턴트의 무료 방문 컨설팅 등 다양한 특혜를 제공한다.
특히, 교육과정 동안 출석, 과정별 과제, 팀프로젝트, 자격시험 등의 과정을 이수하면, 프랜차이즈 경영사 민간 자격증(2013-0608)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교육기간동안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분석해 이슈를 이끌어내고 이에 따른 미션을 완수하는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업무 역량을 집중 강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
서민교 맥세스컨설팅 대표는 "전문화된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검증된 교육기관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본 교육을 수료한 710여 명의 교육생들이 현장에서 최고의 업무 성과를 내고 있다” 고 말했다.
수강 대상자는 프랜차이즈 본사 CEO, 본부장급의 실무담당자, 대·중소기업 대리점 및 프랜차이즈 실무담당자, 프랜차이즈업계 진출희망자 등 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2월1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 www.maxcess.co.kr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