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치어리더 변신.. CJ오클락 이유비 화장품 ‘크레모랩’ 기획전
CJ오쇼핑이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이 오는 24일(월)까지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의 2014 눈꽃라인 단독 기획전을 열며, 오클락과 크레모랩이 공동제작한 ‘이유비 눈꽃응원송’을 공개했다.

제품 정보와 특징을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비디오클락’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유비 눈꽃응원송’ 영상은 신나는 노랫말과 동계올림픽 종목들을 연상시키는 춤이 인상적, 특히 치어리더로 분한 이유비가 깜찍발랄한 춤과 노래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끈다.
한편, CJ오클락은 크레모렙 2014 단독 기획전 런칭 및 이유비 눈꽃응원송 공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체험단을 모집, 이유비 마스크팩 2종을 공짜로 제공하며, 이유비 눈꽃응원송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고 SNS에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이유비 미스트를, 50명에게 11만원 상당의 눈꽃라인 5종 풀세트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오쇼핑 관게자는 “이번 크레모랩과 공동제작한 눈꽃응원송은 비디오클락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좋은 예로, 기획전 및 이벤트 주목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오클락만의 경쟁력인 동영상 제작 인프라를 기반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행사를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유비 치어리더 변신.. CJ오클락 이유비 화장품 ‘크레모랩’ 기획전
<이미지제공=CJ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