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18회 예고, 결혼 해피엔딩 VS ‘너의 집 앞’ 새드엔딩?


‘별그대 18회 예고’


 ‘별그대’ 18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2월 19일 배우 김수현이 직접 부른 OST ‘너의 집 앞’ 음원이 공개되면서 해피엔딩과 새드엔딩을 두고 팬들의 우려가 깊어지고 있다.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18회 예고 영상에서는 김수현(도민준 역)에게 푹 빠진 배우 전지현(천송이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순간 이동해서 와주면 안돼?”라며 혀 짧은 소리를 내는 천송이. 그녀의 모습을 걱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엄마 양미연(나영희 분)과 동생 천윤재(안재현 분)는 급기야 도민준에게 “도 매니저, 대답해봐. 우리 송이랑 결혼할텐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도민준과 천송이를 당황케 했다.



지난 17회에서 별장으로 여행을 떠난 도민준은 자신의 별로 돌아가지 않고 지구에 남기로 결정하면서 점차 초능력이 사라져 가고 있음을 인지하게 됐다.



게다가 예고 영상 말미에는 도민준의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만 이곳에 남기겠습니다. 송이야 최선을 다할게. 니 곁에 오래오래 있을 수 있게”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슬픈 결말을 암시하기도 했다.



예고편과 함께 오늘 음원이 공개된 김수현의 ‘별그대’ OST ‘너의 집 앞’ 또한 극중 절절한 스토리의 느낌을 이어가며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지난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 OST ‘Dreaming’으로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는 김수현은 이번 OST 또한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챠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공개된 예고편에 의하면 이휘경(박해진 분)은 이재경(신성록 분)에게 자백할 마지막 기회를 주지만 재경은 모든 악행을 부인할 것으로 보여, 이재경의 악행이 끝나지 않았음을 시사하고 있다.



‘별그대’는 1회 연장돼 총 21부작을 끝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며, 종영까지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별그대’ 18회는 19일 밤 10시 방송.


<사진=SBS ‘별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