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김수현, 헤어나올 수 없는 도민준의 흑기사 코트룩


남의 시선은 상관없었다. ‘별그대’ 19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은 자신이 외계인이라는 정체가 탄로가 날 것이 뻔한데도 천송이(전지현 분)를 지키기 위해 순간 이동, 시간 제어 등 초능력을 맘껏 발휘하며, 그녀의 흑기사를 자처했다. 특히 든든한 상남자의 면모에 세련된 코트가 더해져 천송이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았다.



▶스타일링 : 천송이 향한 흑기사 포스 넘치는 그 남자의 코트


멋스럽게 칼라를 세워 남성미를 물씬 풍긴 김수현은 스타일리시한 코트 한 벌 만으로도 상남자룩을 완성해냈다. 배우 김수현이 지난 2월 2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9회에서 댄디한 그레이 코트룩을 선보이며 천송이의 흑기사룩을 완성했다. 


김수현이 입은 코트는 칼라에서부터 밑단까지 컬러 배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자아냈으며, 안감과 이중으로 디자인돼 있는 코트는 두벌을 껴입은 듯 다양한 연출을 가능케 했다.


‘별에서온그대’ 김수현, 헤어나올 수 없는 도민준의 흑기사 코트룩


▶브랜드&가격 : 김수현이 선보인 코트는 ‘닐바렛’의 제품으로 338만 원대이다.


한편, 김수현 ‘약속’으로 여심을 또 한 번 울린 이날 ‘별그대’ 19회는 절절한 도민준의 사랑의 세레나데 장면을 그리며 새드 앤딩을 암시하는 듯 했다. 


특히 가수 임병수의 ‘약속’이라는 곡은 김수현의 담담한 목소리와 가사가 더해져 천송이와의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하기 충분했다.


<사진=SBS ‘별그대’, 닐바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