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14일 화이트데이. 모바일을 통한 선물이 일상이 되면서, 부담 없는 가격에 쉽게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편의점 업계의 화이트데이 모습도 바뀌고 있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는 모바일 구매 활성화를 위해 무려 100만개의 캔디를 준비했다.
![]() |
▲ 제공=CU |
‘백만 캔디 프로젝트’로 카카오톡, 캔디크러쉬사가(모바일게임)와 함께 3월13~14일 양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더보기 탭 > 선물하기)에서 ‘CU모바일 캔디 교환권’ 또는 ‘캔디크러쉬사가 게임 아이템’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CU(씨유)’는 2014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등 SNS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CU의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가게’를 운영한다.
‘카카오톡’등을 통해 선물을 주고 받는 방식이다. 캔디뿐 아니라 초콜릿 상품 등 다양한 스위트 상품을 많이 찾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밀크 푸딩등 디저트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실속형 고객을 위해 혜택도 풍성하다.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이 CU멤버십을 적립하면 1,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3월12일까지는 CU멤버십 10% 추가 적립도 해주며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데이 행사의 스테디셀러인 ‘마켓오 초콜릿’ 전 상품 3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