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의 인기코너 ‘진짜사나이’ 와 제국의아이들에서 활동 중인 가수, 탤런트 박형식이 치킨카페 치르치르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박형식은 지난 2월 25일 '치르치르' 홍대직영점과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TV CF 및 지면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3월부터 '치르치르' 전속모델로 본격 활동할 예정이다.

▲ 제공=치르치르
▲ 제공=치르치르



'치르치르' 와 ‘피쉬&그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외식전문 브랜드인 '리치푸드' 한 관계자는 “박형식씨가 일밤의 ‘진짜사나이’에서 만능 연예인으로 활동하며 뛰어난 연기을 보인 것이 장점”이라며 “박형식씨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여성을 위한 치킨카페 치르치르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수 있기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동안 치르치르의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는 물론 ‘치르치르미치르’, 둥지스노우치킨, 낭만퐁듀치킨‘ 등 차별성 있는 다양한 메뉴로 깐깐한 입맛의 여성 고객들을 만족시키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며 “이번 전속모델 계약을 시작으로 '치르치르'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피쉬&그릴의 성공적인 외식사업 노하우와 차곡차곡 쌓은 내실을 바탕으로 치르치르를 본격적으로 성장시키는데 힘을 모을 것” 이라며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한 만큼 고객과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