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www.chaesundang.co.kr)이 2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 (SETEC 미래관)에서 개최되는 '제3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채선당은 작년에 이어 이번 최근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PLUS를 선보이고 있다.


▲ 채선당 플러스 (사진=강동완 기자)
▲ 채선당 플러스 (사진=강동완 기자)

㈜채선당은 최근 예비창업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채선당PLUS의 성공 노하우를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 현장에서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매장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특화된 메뉴경쟁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루 2회에 걸친 샤브샤브 시식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창업전문가가 진행하는 개별상담을 통해 11년 동안 쌓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최신 창업 트렌드 등 유용한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창업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 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진화하는 채선당PLUS의 메뉴경쟁력과 안정화된 매장 운영관리와 다채로운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과 같은 같은 (주)채선당의 검증된 성공창업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며, “창업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채선당PLUS 부스를 방문하셔서 전문 창업컨설팅도 받으시고, 시식 체험을 통해 보다 확실한 창업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