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호점 돌파를 앞둔 커피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스타강사 김미경의 토크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휘성 콘서트’, 뮤지컬 ‘드로잉쇼’ 등 매달 문화이벤트를 열어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커피베이는 오는 4월 문화이벤트로 김미경의 ‘살아있는 뜨거움’이란 주제의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토크콘서트의 주인공인 김미경은 그동안 ‘언니의 독설’이라는 강연으로 강하고 분명한 메시지를 전해왔다.
![]() |
▲ 제공=커피베이 |
하지만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분위기를 바꿔 다소 차분하고 진솔한 이야기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미경은 “매일 한 번도 살아보지 않은 오늘을 만나는 것이 인생의 기쁨”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격려와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게 된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커피베이가 4월 중에 300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300개 매장을 열 수 있었던 것은 브랜드를 믿고 커피창업을 한 가맹점주님들 덕분이었다”라며 “300개 매장의 가맹점주님과 커피베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문화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커피베이의 문화이벤트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에이드 3종(자몽, 오렌지, 레몬) 중 1잔 이상 구매 후 댓글로 시식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김미경의 토크콘서트 티켓을 발송한다. (1인 2매)
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토크콘서트는 오는 4월 19일(토) 오후5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CoffeeBaylove)를 방문하거나 커피베이 홈페이지(http://www.coffee-bay.co.kr)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